존재감 하난 확실하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 제이슨 딜(Jason Dill)의 퍼킹 어썸(Fucking Awesome)이 조우했다. 베이스는 아디다스의 헤리티지 모델, 스탠 스미스. 원색의 오렌지와 퍼플 컬러를 아웃솔, 아일렛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 칠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금속 장식 로고로 유니크함을 더하기도. 신발 후면 부분의 스티치 라인과 비대칭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위는 9월 14일, 파리와 도쿄 론칭 이벤트를 통해 선발매되며 이후 21일 퍼킹 어썸의 LA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한화 12만 원대.

업데이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 퍼킹 어썸이 협업 ‘스탠 스미스’의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다. 오렌지와 퍼플 컬러에 이어 화이트, 그린 컬러를 추가한 것. 협업을 기념해 아디다스 스케이트 보딩은 애니메이터 요하네스 갬블(Johannes Gamble)과 함께 제작한 60초 클레이 애니메이션 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x 퍼킹 어썸 ‘스탠 스미스’ 컬렉션은 9월 21일 퍼킹 어썸 LA 매장을 통해 출시되며, 같은 날 오후 6시 온라인스토어(fuckingawesomestore.com)에서도 한정 수량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