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버 여행기>를 컨셉으로 담아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특유의 키치함으로 만인에게 사랑받는 오아이오아이(O!Oi)와 세컨드 라벨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byO!Oi). 지난 토요일, 무더운 여름날을 뒤로한 채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다가올 계절을 앞두고 19 가을, 겨울 컬렉션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에 <아이즈매거진>을 초대했다. 뜨거운 뙤약볕이 내리쬐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룬 삼성동의 JBK 타워. 새 시즌 프레젠테이션은 물론 샘플 세일과 프리오더, 해시스냅 업체와 제휴한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 행사는 매 시즌 1천 명 이상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볼거리가 가득할지, <아이즈매거진>이 동행한 그 생생한 현장 속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맞이한 샘플 세일 존. 행사장 내에서 가장 북새통을 이룬 공간 중 하나인 이곳은 최근 시즌 위주의 제품들이 소량 한정 판매돼 그야말로 오아이오아이 마니아들을 위한 공간이었다. 요즘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스커트를 비롯해 한겨울 채비를 하기 제격인 롱패딩 등의 풍성한 시즈널 아이템뿐 아니라 휴대폰 케이스와 모자, 머플러의 액세서리로 탄탄한 라인업을 꾸렸으며, 최대 3배의 가격으로 구성된 2가지의 럭키 박스까지 진행됐다.

이어지는 PT 존은 ‘GO ON THE TRIP’이라는 타이틀의 19 가을, 겨울 컬렉션으로 이루어진 공간이다. 설레는 마음 안고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전개된 이번 시즌. 텐트 및 소품과 설치물로 직접 룩북 속 모델이 되어 참여할 수 있는 체험존과 <걸리버 여행기>를 위트 있게 풀어내 실제 사이즈로 구현된 비주얼이 마련됐으며, 소인국의 세상이 펼쳐진 곳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된 제품군은 간절기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윈드 아노락과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 셋업부터 추운 겨울날을 위한 페이크 퍼 소재의 아우터와 부드러운 텍스처의 니트 등. 깃발과 슬로건 그래픽을 적극 활용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필두로 한껏 사랑스러운 오아이오아이만의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당일에는 특별히 10% 할인된 가격에 프리오더가 진행돼 오픈하자마자 많은 구매자들이 몰리기도 했으며, 일부 아이템은 연이은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이외에도 현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즉석에서 인화하는 해시태그 프린터 그리고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까지. 가이드 맵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이에게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특별한 목걸이가 증정됐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하루 만이라는 짧은 시간이 아쉬울 따름인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19 가을, 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활기찬 분위기의 다음 시즌 시작을 알린 당일의 뜨거웠던 현장은 아래 영상에서 체감해보길 바라며, 전체 룩북은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아이템은 현재 브랜드 웹 스토어(52-52.co.kr)에서 판매 중이니 참고하길.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지난 토요일, <아이즈매거진>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인산인해를 이룬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byoioi) 새 시즌 프레젠테이션에 다녀왔습니다.🚶🏻‍♀️🚶🏻‍♂️ ‘GO ON THE TRIP'이라는 타이틀을 위트 있게 풀어낸 19 가을, 겨울 컬렉션의 컨셉 비주얼은 물론 샘플 세일과 프리 오더, 럭키 박스 등 하루 만이라는 짧은 시간이 아쉬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는데요,🏕 특유의 키치함으로 무장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했던 당일의 뜨거웠던 현장을 지금 바로 위 영상과 매거진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더불어 윈드 아노락과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 셋업 등 다양하게 구성된 다음 시즌 제품군은 현재 브랜드 웹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A post shared by eyesmagazine (@eyesmag) on

EDITOR / YOULIM HEO

PHOTOGRAPHER / STUDIO OWEN

VIDEOGRAPHER / EYEL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