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폴 포그바, 파울로 디발라, 리오넬 메시 등이 신는

아디다스(adidas)가 올 하반기를 책임질 ‘하드 와이어드’ 팩을 새롭게 전개한다. 자사의 간판스타들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파울로 디발라(유벤투스 FC),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FC), 리오넬 메시(FC 바로셀로나) 등이 이를 신고 스타디움 잔디 위를 누빌 예정이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코파 19+(COPA 19+), 프레데터 19+(PREDATOR 19+), 네메시스 19+(NEMEZIZ 18+), 엑스 19+(X 18+)로 구성된 ‘하드 와이어드’ 팩은 강렬한 태양빛을 머금은 듯한 영롱한 빛깔을 입고 새로이 단장된 점이 큰 특징이다. 터치감에 집중한 코파는 밝은 네온 그린 컬러로, 완벽한 볼 컨트롤을 제공하는 프레데터는 멀리서도 한눈에 띄는 아쿠아 블루 컬러를 입혀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발목의 민첩함을 내세운 네메시스는 그라운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하는 마젠타 컬러를 적용했고, 마지막으로 폭발적인 스피드를 앞세운 엑스는 프레데터와 마찬가지로 상큼한 아쿠아 블루 컬러를 주입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하드 와이어드 팩’ 공개에 맞춰 축구 팬들과 소비자들이 직접 축구화를 VR 경험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 달간 운영되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3층 체험 존은 축구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축덕들의 지갑을 정조준할 아디다스의 ‘하드 와이어드 팩’은 바로 오늘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축구 전문 매장,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에 앞서 상세 비주얼은 아래 슬라이드에서 감상해보자.

 

 

코파 19+

 

 

 

 

 

 

프레데터 19+

 

 

 

 

네메시스 19+

 

 

 

 

엑스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