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췄다.

더운 여름철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향수를 찾고 있다면 바이레도(BYREDO)의 미니어처 향수 ‘라 셀렉셜 플로랄(La Sélection Florale)’를 주목하시라. ‘라 셀렉션 플로랄’은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향기를 12ml 미니어처로 담아 기존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깨끗한 코튼에서 느껴지는 깔끔하고 청량한 향기의 ‘블랑쉬’와 신선한 튤립의 향기를 완벽하게 재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라 튤립’, 세계대전 당시 간호사와 의사들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섬세하고 세련된 로즈 향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총 세 가지 향기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쓰면 좋은 ‘레더 케이스’도 눈여겨보자. 12ml 용량의 향수를 한 개씩 넣어 휴대할 수 있는 레더 케이스는 한 손에 꼭 맞게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마그네틱 캡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그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향수를 가지고 다니기 좋다. 색상은 내추럴 카프, 버건디, 블랙 3가지.

현재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레더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프랑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M/M PARIS와 협업한 바이레도 로고와 같은 폰트로 이니셜 등을 새겨 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바이레도 제품을 가질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바이레도 ‘라 셀렉션 플로랄’과 ‘레더 케이스’는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가능하다.

 

바이레도 도산로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2 바이레도 도산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