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전통 ‘말라마 아이나’에서 영감 받은

파타고니아(patagonia) 코리아가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판 ‘파타로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로하(Pataloha)’는 파타고니아와 알로하의 합성어로, 매년 여름마다 하와이 문화의 영향을 받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파타로하 컬렉션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번 시즌 파타로하 컬렉션은 ‘대지(자연)을 사랑하라’라는 하와이 원주민과 현지인의 핵심 가치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고안되었다. 땅에 대한 관심과 보호를 의미하는 하와이 말인 ‘말라마 아이나(Malama Aina)’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문양 속에 하와이의 전통 보존과 환경 보호에 대한 파타고니아의 진정성을 엿볼 수 있다.

제품군은 여성용 파타로하 셔츠와 남성용 포켓 티셔츠, 여성용 드레스, 그리고, 스탠드 업 햇과 마켓 토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그중 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파타로하 셔츠는 땅과 물을 관리하는 하와이의 전통 양식인 ‘아하푸아(Ahapua)’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볍고 통풍성이 좋은 100% 텐셀(TENCEL®) 리오셀 트윌 소재로 만들어져 더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파타고니아의 ‘파타로하’ 한정판 컬렉션은 파타고니아 가로수길직영점, 홍대점, 동서로점,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점, 양양점과 파타고니아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patagoni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