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왕복 항공권이 주어지는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딥티크(diptyque)가 새로운 향수인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Eau de minthée eau de parfum)’ 출시를 기념해 프래그런스 팝업 스토어를 금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꿈과 현실, 정통과 혁신, 크래프트와 아트를 아우르는 딥티크만의 향기 창조의 세계를 보여주는 여행’을 주제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는 6월 14일까지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정식으로 출시된 신제품인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의 향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세기가 넘는 딥티크만의 자유롭고 예술적인 향기 창조 세계를 온전하게 느껴볼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세상의 오직 하나뿐인 향기를 기획해 볼 수 있는 콘테스트인 ‘Share your inspirations’도 진행된다. 딥티크 향수 창조의 세계를 모두 경험한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을 추억하고, 원료를 선별한 뒤 그에 어울리는 후각적 풍경을 표현하여 참여 가능하며 1등에게는 자신의 영감 스토리를 담아 제작한 딥티크 향수와 동반 1인 파리 왕복 항공권이라는 스페셜한 혜택이 주어진다. 2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딥티크 상품 세트를, 10명의 3등에게는 이번 신제품인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20만 원 상당)이 선물로 증정된다. 행운의 우승자는 7월 25일에 발표될 예정.

이 밖에도 팝업 스토어 내 디저트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파리지앵 감성 아이스크림 카페가 운영되며, 주말 특별 프로그램인 플라워 샵과 민트 샵, 이니셜 자수, 캘리그라피와 향수 인그레이빙 서비스 등이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딥티크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은 생생한 향기의 민트로 변신한 그리스 신화 민테 님프에서 영감을 받아 퍼퓨머리 업계의 상징적 노트 중 하나인 아로마틱한 ‘푸제르’를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재현해 탄생된 향수다. 신선한 카스캐이드 민트 에센스의 향기가 제라늄의 플로랄 노트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우디한 파출리가 더해져 상쾌함과 동시에 깊이감 있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반 세기가 넘는 딥티크 향기 창조의 역사가 담긴 가로수길 프래그런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정보는 딥티크 팝업 스토어 사이트(korea.diptyqueparis.co.kr)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딥티크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6-5

 

운영 기간

2019년 5월 5일 ~ 6월 14일

 

운영 시간

월-목, 일 12:00 – 20:00 / 금,토 11: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