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족류를 잡는 낚시 기법인 ‘에깅’을 테마로 삼았다.

‘협업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휠라(FILA)가 이번엔 피싱 레저 브랜드 ‘다이와(DAIWA)’와 손을 잡았다. 다이와는 낚시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글로벌 낚시 전문 브랜드로, 충성도 높은 낚시 팬들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인조 미끼인 ‘에기’를 활용, 두족류(오징어, 문어, 쭈꾸미)를 잡는 낚시 기법인 ‘에깅’을 테마로 삼았다. 다이와의 에깅 카테고리인 ‘에메랄다스(Emaeraldas)’ 라인을 중심으로, 에메랄다스의 스펠링, 낚싯대, 릴 디자인, 에기의 컬러를 디자인 디테일로 삼아 협업 아이템에 녹여낸 것이 특징. 또한, 에깅 낚시 중 만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어종으로 손꼽히는 ‘무늬 오징어’의 형상과 에메랄드 컬러를 키 컨셉트로, 휠라의 와펜 로고, 에기 낚시 모션, 무늬 오징어 그래픽 등을 제품 곳곳에 감각적으로 배치해 두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입체적으로 풀어냈다. 제품군은 티셔츠, 쇼츠를 포함한 의류와 슬라이드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해 풀 코디네이션을 가능토록 했다.

휠라와 다이와의 협업 컬렉션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휠라 70개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몰(fil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FILA X #DAIWA 런칭 ⠀⠀⠀ 휠라와 글로벌 피싱브랜드 다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Launching Special Gift 🎁 ⠀⠀⠀ 📍 다이와 에메랄다스 정품 에기 – 콜라보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 7개 매장 한정, 소진 시 종료 ⠀⠀⠀ 📍 콜라보 로고 스티커 –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증정 – 재귀반사, 금박, 필름 랜덤 증정 – 전국 70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 – 소진 시 종료 ⠀⠀⠀ #지금광클 #휠라 #다이와 #콜라보레이션 #에메랄다스 #에깅 #무늬오징어 #바다 #낚시 #바다낚시 #collaboration #emeraldas ⠀⠀⠀

A post shared by FILA KOREA 휠라 코리아 (@fila_kore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