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바로 구매 가능.
푸마(PUMA)가 아더에러(ADER ERROR)와 두 번째 협업 캠페인 ‘포에버 유스(FOREVER YOUTH)’를 공개했다. 푸마의 슬로건인 포에버 패스터와 아더 에러만의 젊은 감성이 깃든 이번 캠페인은 FUTRO(Future + Retro)란 테마를 근간에 두고 ‘청춘’의 이면적 모습을 조명했다. 슈즈를 중심으로 22종의 의류, 6종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으며 푸마 고유의 사이드 라인인 ‘폼 스트라이프’와 시그니처 컬러 ‘푸마 레드’를 재구성한 상징적 요소들을 제품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푸마 아이코닉 모델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색감과 소재, 자수 디테일 등을 다양하게 변형된 점이 특징.

대표적인 스니커즈는 셀 베놈(CELL Venom)을 비롯한 RS-1,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캘리포니아(California)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화이트 계열 컬러를 바탕으로 레드, 블루, 오렌지 등 비비드 컬러를 조합해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좌측 슈레이스에 지퍼탭 디테일을 더하는 등 아더에러 특유의 위트 있는 디자인을 드러내기도. 

이를 기념해 푸마와 아더 에러는 캠페인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은 전시도 개최했다. 지난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 인파를 모은 해당 전시는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젊음’을 표현해 불완전함 속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청춘을 담아냈다. 그들이 생각하는 성장과 실패를 통한 청춘은 마침내 우리에게 ‘영원한 젊음’이라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으며, 과거의 도전은 현재와 미래에도 끊임없이 재생되고 새로운 영감을 부여했다. 위 슬라이드 속 모든 아이템은 현재 푸마 온라인 스토어(puma.com)와 압구정점 등 일부 매장 및 아더 에러 스토어, 일부 편집숍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