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ver-street-market-los-angeles-opens-fall-2018-website-011

‘아름다운 혼돈’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이 전개하는 편집숍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의 로스앤젤레스점이 오픈 소식을 전했다. 도쿄, 런던, 뉴욕, 베이징, 싱가포르에 이은 여섯 번째 매장의 탄생이다. 아직 취급 웹 상점이나 플로어 가이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재 홈페이지에는 LA 전용 사이트로 연결되는 파란 탭이 가오픈되어있다. 홈페이지 및 매장의 공식 개장은 올가을이 될 예정이다. 각 도시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구분이 확실한 포지셔닝을 선보이고 있는 도버 스트릿 마켓. 과연 로스앤젤레스 점의 비주얼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보며 추후 업데이트 소식을 기다려보자.

업데이트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 로스앤젤레스점이 지난 11월 3일 문을 열었다. 미국 캘리포니아 임폐리얼 스트리트에 들어선 여섯 번째 마켓의 구성원은 꼼데가르송을 비롯해 메종 마르지엘라, 오프 화이트, 브레인 데드, 발렌시아가, 샤넬 화인 주얼리, 노아, 라프 시몬스 등이 포함된다. ‘아름다운 혼돈(Beautiful Chaos)’을 테마로 건설되고 약 1,500 제곱 피트의 공간을 확보해 더욱 다양한 스토어를 수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출시된 스투시의 한정 컬렉션 정보 확인은 링크에서, 최신 업데이트 및 자세한 내용은 DSM 로스앤젤레스 웹 사이트(losangeles.doverstreetmarket.com)를 참고해보자.

 

도버 스트릿 마켓 로스엔젤레스

606 Imperial Street

Los Angeles, CA 9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