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까지.

영국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골라클래식(Gola Classics)이 18 가을,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1905년 영국에서 탄생한 ‘골라(Gola)’는 지난 2000년부터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함께 아우를 수 있는 골라클래식 라인을 론칭,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브랜드 최초 어패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는 점. 실용성 높은 스웨트 셔츠와 후디로 구성된 제품은 기모 소재로 제작돼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레트로 무드의 빅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부담 없이 매치하기에도 좋다. 컬러 옵션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퍼플 총 4가지. 지금 날씨에 딱 어울릴 골라클래식 18 가을, 겨울 컬렉션은 골라클래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golaclassics.co.kr)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골라클래식은 어패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18 가을, 겨울 신제품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라클래식 백팩을 증정, 신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양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