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컨버스(CONVERSE)가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캠페인의 새로운 스토리 주역들과 함께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원스타 카니발(One Star Carnival)’ 컬렉션을 출시한다. 기존의 아이코닉한 원스타 실루엣에 부드러운 질감의 스웨이드 가죽 소재와 풍성한 컬러의 조화가 눈에 띄는 ‘원스타 카니발’은 한 차원 진화된 내구성과 함께 재탄생되었다. 에나멜 레드(Enamel Red), 볼드 만다린(Bold Mandarin), 폰데로사 파인(Ponderosa Pine), 이클립스(Eclipse), 애플그린(Apple Green), 딥 페리윙클(Deep Periwinkle) 총 6종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색채와 대비되는 스타 쉐브론과 오쏠라이트 인솔의 만남을 자랑하며 ‘원스타 카니발’ 명칭에 걸맞는 에너지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인다.

한편, 컨버스는 원스타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레드벨벳 슬기와 주영을 발탁했다. 컨버스 코리아의 첫 여성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싱어송라이터 주영은 이번 캠페인 화보 속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뽐내며 ‘원스타 카니발(One Star Carnival)’을 더욱 빛냈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아야 하는 별 다섯개의 관습적인 가치보다, 타인의 평가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가치와 기준으로 자유롭고 창의적인 길을 만들어가는, 별 점 (RATED ONE STAR) 하나짜리 젊음의 용기를 지지한다는 것.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의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게 될 ‘원스타 카니발’ 컬렉션은 8월 16일 시작으로 전국 컨버스 매장은 물론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convers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