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필연이야 I love us

지난해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허'(LOVE YOURSELF 承-Her)와 싱글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으로 미국 빌보드에서 K-POP 역사상 최초, 최고의 성적을 냈으며, 가온차트 집계 앨범 판매량 150만 장을 기록한 ‘넘사벽’ 아티스트 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방탄소년단 되시겠다. 데뷔 5년 만에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이 푸마(PUMA)의 글로벌 앰베서더로 계약을 확장해 지난 4년의 의리를 이어간다.

2013년 ‘디스크 2.0’ 론칭 행사에 참석한 것을 시작으로, 2015년 푸마 코리아와 첫걸음을 뗀 스페이스 다운. 2016년 유쾌한 일탈을 담은 블레이즈 타임(BLAZE TIME)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7가지 빛나는 순간으로 담은 비오지삭(BOG SOCK), 윈터 서바이벌을 주제로 한 두 번째 패딩 재킷. 2017년 첫 포문을 연 스웨이드 플랫폼과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첫 협업 제품인 코트 스타, 극심한 한파 속에서도 따스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었던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 까지. 돌이켜보면 지난 4년의 시간 푸마는 물론, 방탄소년단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들이었다.

그리고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계약을 확장하며 상호간의 파트너십을 더욱 굳건히 다질 예정인 푸마와 방탄소년단의 2018년. 그 첫 시작은 ‘상상 그 이상(BEYOND DREAM)’ 캠페인이다. 특별히,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지난 4년을 되새기고자, 스페셜 에디션 ‘튜린(TURIN)’을 선보였다. 처음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큰 꿈들을 하나씩 이뤄간 방탄소년단의 스토리를 담아냈다고. 푸마 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공 요인은 도전, 혁신적이면서도 진솔한 면모에 있다. 그런 그들의 면모는 푸마가 지향하는 메시지와 일맥 상통한다”며, “그들과 함께한 4년간의 협업은 단순한 업무적 관계를 넘어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해 왔다.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도 응원하며 함께할 것이다”고 전해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무궁무진할 앞날을 기대케 했다.

한편, 푸마는 튜린(TURIN)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4월 1일까지 제품 구매자에 한해 특별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방탄소년단 포토카드의 응모 코드를 푸마 웹사이트(pumaxbts.kr)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방탄소년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푸마 x 방탄소년단 비주얼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