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을 기념한 ‘스페셜데이’도 마련됐다.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휠라라(FILA)가 이번에는 ‘츄파춥스(Chupa Chups)’와 만나 새 봄, 달콤한 협업을 전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재치있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배치했다.

제품군은 의류와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츄파춥스 그리고 휠라와의 만남은 개성 있는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도 안성맞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돼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휠라는 이번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월 10일 오전11시,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내 휠라 매장 포함)에서 개최하는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가 주인공. 현장에서는 드리프터(슬라이드 슬리퍼)와 맨투맨 티셔츠, 협업 굿즈(마스킹 테이프, 스티커팩, 배지 등)이 담긴 ‘휠라 x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스페셜팩’을 드리프터 하나 가격인 2만 9천원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미니 컬링, 자이언트 플링코(볼을 이용한 사다리 타기) 등 각종 게임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콜라보 컬렉션을 포함 휠라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x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fila.co.kr), 이태원 메가스토어 및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 휠라 매장을 포함한 전국 주요 휠라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