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보드를 향한 인도 소녀들의 열정

반스(Vans)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새로운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Girls Skate India)’를 공개했다. 창의적인 인물들을 통해 반스의 슬로건인 ‘오프-더-월(OFF THE WALL)’의 본질을 대변하는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래로, 올해는 영상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 등 여러 플랫폼의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 총 네 가지 문화를 조명하며 전 세계 창의적인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데 뿌리를 두었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직접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하고, 워크숍을 개최함으로써 끊임없이 영감과 용기를 불어 넣는 인도의 여성 스케이터에 관한 이야기이다. 반스 프로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와 인도 로컬 스케이터 아티타 버기지(Atita Verghese)가 참여해 스케이트 보딩이 인도 소녀들의 끼치는 영향 및 편견과 선입견에서 벗어난 창의적인 표현을 어떠한 방식으로 풀어나가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더불어 반스는 더 많은 이들과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수에 불과한 여성 스케이터들을 한자리에 모아 서로 격려하고 영감을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스케이트 비디오 스크리닝부터 아티스트 오햄킹(Ohamking)의 라이브 페인팅, 최근 주목받고 있는 3인조 혼성 락밴드 새소년의 라이브 뮤직까지 여성 아티스트들이 중심이 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해당일에 반스 스토어 압구정을 방문해 즐겨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반스 홈페이지(vans.co.kr/girlsskate)에서.

반스 스토어 압구정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50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