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양 모발 홈 케어

가성비와 자기 관리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홈 케어’가 뷰티 시장의 새로운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모발과 함께 두피의 탄력까지 홈 케어로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러쉬(LUSH)가 손상된 모발 케어 클리닉을 위한 ‘핫 오일 트리트먼트(Hot Oil Treatments)’를 제안한다. 유즈(YUGE), 뉴(NEW), 데미지드(DAMAGED), 헤어 닥터(HAIR DOCTOR), 마릴린(MARILYN) 총 5종으로 구성된 핫 오일 트리트먼트는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용기에 제품을 넣은 후, 따뜻한 물을 조금씩 부어가며 녹여주면 끝. 크림처럼 부드러운 액상을 물기 없는 모발에 발라주고 20분 후, 씻겨내면 된다. 아래 5종의 정보를 참고해 본인에게 적합한 핫 오일 트리트먼트로 남부럽지 않은 머릿결을 과시해보는 건 어떨까.

유즈(YUGE), 20g 1만2천원

가득 담긴 페퍼민트로 시원함을 선사하는 ‘유즈’. 헤어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준다. 또한, 첨가된 아가베 시럽은 헤어 큐티클을 제거해주며, 모발과 두피를 촉촉이 유지시켜주기에 제격.

뉴(NEW), 20g 1만8천원

건강한 모발을 갖고 싶다면 ‘뉴’를 사용해보자. 호호바와 올리브 오일은 모발의 질을 강화시켜주며, 페퍼민트와 쐐기풀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데미지드(DAMAGED), 20g 1만8천원

잦은 드라이기 사용, 염색, 펌 등 헤어 스타일링을 즐기는 자에게 안성맞춤인 ‘데이디즈’. 달콤한 향취를 풍기는 올리브와 아보카도 오일은 모발에 보습막 역할을 해주며, 건조한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헤어 닥터(HAIR DOCTOR), 20g 1만8천원

푸석푸석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집중 헤어 클리닉, ‘헤어 닥터’. 제품에 함유된 해초가 모발에 수분을 가득 채워줄 것이다. 뛰어난 세정력은 덤.

마릴린(MARILYN), 20g 1만8천원

‘마릴린’은 모발에 수분을 보충해줄 뿐만 아니라, 레몬, 카모마일, 샤프론 추출물이 함유돼 머릿결을 빛나게 해준다. 찰랑거리고 반짝거리는 머릿결을 연출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