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 캘빈클라인 진의 두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캘빈클라인 #MYCALVINS 슬로건의 진화된 형태인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 (Our Family. #MYCALVINS.)’로 소개됐다.

포토그래퍼 윌리 반데페르 (Willy Vanderperre)가 촬영한 캠페인의 두 번째 장은 세계적인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속한 에이셉 맙 (A$AP Mob)의 멤버들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선택된’ 뮤지컬 패밀리라는 콘셉트로 함께 촬영을 진행했으며, 진화된 #MYCALVINS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메세지인 ‘패밀리’라는 핵심을 표현했다. 이는 강렬한 개개인들이 서로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고, 전통적인 아메리칸 퀼트가 그것을 더욱 상징적으로 만들어준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라는 슬로건 아래, 2017년 홀리데이 시즌부터 2018년 봄 시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달 처음 공개된 솔란지 노울스 (Solange Knowles)의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 캠페인의 시작을 강렬하게 알렸다. 캠페인 속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현재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calvinklein.com/kr)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