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 나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여성들의 내면에 깃든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할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부터 영국 톱모델 카라 델리바인(Cara Delevigne),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뉴욕 시립 발레단 등 각 분야 최고의 위치에 있는 여성들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올 한해 ‘너답게, DO YOU’ 캠페인을 통해 한국 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는 과정을 넘어, 이제는 삶의 모든 순간에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표출하도록 돕는다.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갖추자는 것. 이를 반영해 하반기에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는 푸마의 공식 앰배서더인 나나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빛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나나의 모습에서는 스포츠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룩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취지에 걸맞는 감도 높은 비주얼을 구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 맞춰 선보인 아웃솔의 통굽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스웨이드 플랫폼’과 ‘바스켓 플랫폼’은 각각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와 가죽 갑피의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푸마는 자사의 푸마 우먼스 클럽을 통해 신제품 론칭 파티, 줌바댄스와 함께하는 클럽 파티, 필라테스 체험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해당 내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 방문해보자. 더불어, 글로벌 DJ이자 패셔니스타 페기굴드(Peggy Gould)의 룩북도 놓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