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4번째인 스테이트먼트 룸도 마련되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지난주 금요일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재탄생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했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무드의 집기를 활용하고 프리미엄 공간 연출에 초점을 맞췄다. 전 세계 10곳의 플래그십 스토어만이 가진 차별화된 분위기와 디스플레이 방식을 살렸고 서울이라는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을 곳곳에 활용해 눈길을 끌기도. 특히 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먼트 룸(Statement room)의 경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협업 컬렉션, 리미티드 제품 등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으로 전 세계 4번째 스테이트먼트 룸을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 연출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3주년 리오픈을 기념해 고객들도 편하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CREATIVE CANVAS’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주 토요일에는 유명 DJ들이 참여하는 ‘더 두 오버(The Do Over)’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고, 돌아오는 8월 5일에는 원하는 디자인의 스니커즈 미니어쳐를 만들 수 있는 ‘아디다스 메이커랩’ 이벤트, 12일에는 독일 베를린의 아디다스 스니커즈 콜렉터 쿼트가 매장을 방문해 자신의 컬렉션 중 200켤레 가량의 아디다스 빈티지 스니커즈를 전시, 소비자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originalsmania), 인스타그램(@originals_kr)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