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픈 잭퍼셀

컨버스(CONVERSE)가 스웨덴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폴라 스케이트’(Polar Skate Co.)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새로운 스케이트보드화 컬렉션을 공개했다. 폴라 스케이트가 컨버스와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잭퍼셀 프로 컬렉션은 잭퍼셀의 아이코닉 한 실루엣에 스케이트보드화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고루 갖추어 완성시킨 스페셜 한정판 에디션이다.

폴라 스케이트의 창립자이자 스케이트보드계의 전설로 잘 알려진 폰터스 알브(Pontus Alv)의 손길은 제품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패치에 새겨진 폴라 스케이트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해피 새드 페이스’(Happy Sad Face)와 힐탭의 폴라 로고, 그리고 텅 안쪽에 새겨진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형상화한 브랜드의 심볼 ‘노컴플라이’(No Comply) 레이디 등이 그것.

또한, 기존의 잭퍼셀 보다 얇은 토캡에 고무로 된 트랙션 시스템이 추가되어 스케이트보드화로써 강화된 그립감과 내구성을 느낄 수 있으며, 충격 흡수에 우수한 나이키의 오소라이트 인솔을 탑재하여 복원력이 탁월한 쿠셔닝을 선사한다. 두 브랜드의 이번 잭퍼셀 프로 컬렉션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국내 출시되며,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converse.co.kr)와 일부 컨버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