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니트 원단을 적용

바로 어제,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17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지난해 성공적인 론칭을 마친 경량 DM’s LITE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인 ‘DM’s LITE 니트 컬렉션’을 소개했다. 테크니컬 니트 원단을 적용한 DM’s LITE 니트 컬렉션은 3홀 슈즈 카벤디쉬(CAVENDISH)와 8홀 부츠 리갈(RIGAL), 메리제인 슈즈인 아스킨(ASKINS)까지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카벤디쉬는 닥터마틴의 클래식한 1461 슈즈를 재해석했으며, 리갈은 닥터마틴의 아이콘인 1460 부츠에 현대적 디테일을 더해 도시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아스킨은 지난 시즌 새롭게 선보인 더블 스트랩 디테일이 특징인 메이(MAE)의 니트 버전이다. 컬러는 가을, 겨울 시즌에 적합한 옥스 블러드, 블랙, 그레이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DM’s LITE의 특징적인 초경량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해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닥터마틴은 니트 컬렉션 외에도 영국의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윌리엄 블레이크와의 협업 제품, 그리고 실버 컬러의 프리미엄 나파 가죽을 사용한 메탈릭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닥터마틴의 17 가을, 겨울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drmartens.co.kr)와 페이스북(facebook.com/DR.MARTENSKR),인스타그램(@drmartens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