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구영준,  이주애, 권트윈스, 여용기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더 그레고리(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he Gregory People’ 콘셉트 아래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인플루언서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구영준’부터 젊은 패션 감각으로 ‘남포동 꽃할배’로 불리는 마스터 테일러 ‘여용기’, 롱보드 여신 ‘이주애’, YG 소속의 쌍둥이 형제 댄서 ‘권트윈스’까지 총 4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각자 일상 속에서 그레고리 가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준다.

이들은 영상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며 ‘입는것처럼 편한 가방”이라는 철학에서 출발해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그레고리 가방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40년동안 그레고리 스테디 셀러를 유지하고 있는”데이팩”, 남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용량 데이 백팩인 “데인앤하프”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또는 데일리 활동에 유용한 ‘스핀슬링’,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3-WAY (백팩, 크로스백, 토드백) 연출이 가능하고 비즈니스룩에 적합한 ‘코버트 클래식 시리즈’ 등 그레고리를 대표하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더불어, 인터뷰 영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은 ‘나에게 그레고리란?’이라는 질문에 각각 ‘데일리’, ‘클래식’, ‘뉴웨이브’, ‘레이어드’라는 키워드를 제시하며, 그레고리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사이트를 담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4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 제작된 ‘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gregorykorea)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samsonitemall.co.kr/gregory), 네이버 SMR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