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스트리트 웨어의 정수.

리한나를 비롯한 세계적인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성공적인 결과물을 선보인 푸마(Puma)가 이번 시즌, 더 위켄드(The Weeknd)와 손을 잡고 새로운 캠페인 ‘런 더 스트리트’를 전개한다. 평소 세련된 음악과 스웨그 넘치는 스트리트 스타일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위켄드의 감성을 더한 세 가지 스니커즈를 아래 화보와 영상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해보자.

먼저, 하이와 로우 버전으로 출시된 이그나이트 에보니트(IGNITE evoKNIT)는 푸마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녹여낸 스니커로, 볼드한 브랜딩과 더불어 기존 스트리트 웨어에서는 보기 힘든 소재를 적용해 대담하면서도 도전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양말처럼 푹신하게 감싸는 ‘에보니트(evoKNIT)’로 뛰어난 착화감 물론 유연성과 통기성을 극대화시켰으며, 발목 부분의 아이코닉 한 로고 슬리브와 뒤축의 스트랩으로 지지력과 안정성까지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그나이트 리미티리스(IGNITE Limitless)는 하이브리드 감성이 모던 스트리트 웨어와 만나 탄생한 푸마의 차세대 스니커로, 도시의 거리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실루엣이 돋보인다. 특히, 제품에는 어퍼 부분 푸마 로고를 덧입힌 레이블 밴드로 제품의 견고함을 더했으며, 밑창 전체에 이그나이트 미드솔을 적용시켜 안정감 있는 쿠셔닝을 선사한다.

이번에는 더 위켄드처럼 도시의 거리에서 리얼 스트리트 웨어를 보여주는 또 다른 ‘런 더 스트리트’ 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캠페인에 등장한 이그나이트 에보니트 하이와 로우, 그리고 이그나이트 리미티리스는 현재 가까운 푸마 매장과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